본문 바로가기

년도별 연예인 소개/90년대생 연예인 소개

90년생 남자 연예인 (배우, 가수, 아이돌)

안녕하세요~ 다다로니입니다 ^^

 

https://dadarony.tistory.com/4

 

90년생 여자 연예인 (배우, 가수, 아이돌)

안녕하세요~ 다다로니입니다 ^^ 오늘의 포스팅은 90년생 연예인을 소개해볼까 합니다~~ 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! 1. 박보영 2월 12일생인 박보영은 BH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006년 EBS 드라마 '비밀의 교정' 출..

dadarony.tistory.com

 

저번 포스팅 '90년생 여자 연예인'에 이어 

 

이번엔 '90년생 남자 연예인'을 소개해 볼 거예요!

 

바로 시작해볼게요 ㅎㅎ

 

1. 준호

 

 

1월 25일생인 준호는 이준호가 본명이고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

 

2008년 '2PM' 그룹 < Hottest time of the day >라는 곡으로 데뷔했어요.

 

2PM '우리집' 노래 아시나요..?? 

 

2015년도에 나온 곡인데 이번에 다시 유튜브로 빵 떠서

 

너무 섹시하다며 우리집 준호가 되어버렸다는...

 

tmi이지만 저는 준케이가 더 좋더라구요 ㅎ

 

'우리집' 작사, 작곡까지 하시고.. 춤출 때 진짜 내가 아는 준케이가 맞나...

 

준케이 파트 부분 꼭 보셨으면 좋겠어요 널리 널리 ~~~

 

교차편집까지 챙겨본답니다 ^0^

 

2. 강하늘

 

 

2월 21일생인 강하늘은 김하늘이 본명이고 TH컴퍼니 소속으로

 

2007년 KBS 드라마 ' 최강 울엄마' 출연으로 데뷔했어요.

 

영화 출연 작품 활동은 스물, 청년경찰, 기억의 밤 등이 있고

 

드라마 출연 작품 활동은 미생, 달의 연인 - 보보경심 려, 동백꽃 필 무렵 등이 있습니다~

 

드라마 '동백꽃 필 무렵'에서 상대역 공효진과 함께

 

'황용식' 역할을 너무 잘 소화하시더라구요!

 

너무나 착한 남자 용식이... 재밌게 봤던 드라마 중에 하나예요 ㅎㅎ

 

3. 이홍기

 

 

3월 2일생인 이홍기는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

 

2007년 'FT아일랜드' 그룹 < Cheerful Sensibility >라는 곡으로 데뷔했어요.

 

뼈 때리는 말도 잘하고 챙겨주기도 잘한다는 가수 ~~

 

저는 이홍기 씨 EBS 원작 동화 ' 악마의 유혹'에서 처음 봤는데

 

그땐 너무 애기애기해서 그분이 FT아일랜드 멤버일 줄은 몰랐어요.

 

'매직키드 마수리' 에도 나온 걸 보니 아역 활동도 꽤 하셨나 봐요~!

 

4. 시우민

 

 

3월 26일생인 시우민은 김민석이 본명이고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

 

2013년 'EXO' 그룹 < 늑대와 미녀 >라는 곡으로 데뷔했어요.

 

사막여우 , 햄스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

 

정말 볼수록 너무 닮았더라구요 ㅎㅎ

 

5. 최우식 

 

 

3월 26일생인 최우식은 매니지먼트 숲 소속으로

 

2011년 MBC 드라마 '짝패" 출연으로 데뷔했어요.

 

영화 출연 작품 활동은 부산행, 마녀, 기생충 등이 있고

 

드라마 출연 작품 활동은 뿌리깊은 나무, 옥탑방 왕세자, 호구의 사랑 등이 있습니다~

 

영화 '기생충'에서 최우식 씨가 '기우'역을 너무 잘 소화해내서

 

끝까지 재밌게 본 것 같아요 ㅎㅎ

 

기생충 한번 더 볼 생각이에요! 엄청난 반전이...

 

봐도 봐도 그 기분은 잊지 못할 거예요!!

 

6. 이기광

 

 

3월 30일생인 이기광은 어라운드어스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

 

2009년 '비스트' 그룹 < Bad Girl >이라는 곡으로 데뷔했어요.

 

점점 더 잘생겨지고 있는 이기광 씨 ㅠㅠ

 

지금은 윤두준, 양효섭, 이기광, 손동운 4명이 함께

 

'하이라이트' 그룹으로 활동 중이죠~!

 

7. 고경표

 

 

6월 11일생인 고경표는 씨엘엔컴퍼니 소속으로

 

2010년 kBS2 드라마 '정글피쉬 2' 출연으로 데뷔했어요.

 

영화 출연 작품 활동은 무서운 이야기 2, 7년의 밤 등이 있고

 

드라마 출연 작품 활동은 이웃집 꽃미남, 감자별, 응답하라 1988, 질투의 화신 등이 있습니다~

 

저는 '응답하라 1988' 너무 재밌게 봤는데요!

 

덕선이는 기우를, 기우는 덕선이 언니 보라를 좋아했죠.. 

 

응답하라 시리즈는 OST도 한몫하는 것 같아요 ㅠㅠ

 

 

그럼 여기까지 총 7명의 90년생 남자 연예인 소개를 간단하게 해 보았는데요~

 

다음 포스팅은 91년생 여자 연예인 소개를 해볼게요!

 

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!

 
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