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년도별 연예인 소개/90년대생 연예인 소개

90년생 여자 연예인 (배우, 가수, 아이돌)

안녕하세요~ 다다로니입니다 ^^

 

오늘의 포스팅은 90년생 연예인을 소개해볼까 합니다~~

 

그럼 바로 시작해볼게요!

 

 

1. 박보영

 

 

2월 12일생인 박보영은 BH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

 

2006년 EBS 드라마 '비밀의 교정' 출연으로 데뷔했어요.

 

영화 출연 작품 활동은 과속스캔들, 늑대소년, 너의 결혼식 등이 있고

 

드라마 출연 작품 활동은 오 나의 귀신님, 힘쎈여자 도봉순 등이 있습니다~

 

제가 재밌게 봤던 영화 '너의 결혼식'은 아직도 몇 번이나 본답니다!

 

2. 박신혜

 

 

2월 18일생인 박신혜는 솔트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

 

2003년 '이승환 - 꽃' 뮤직비디오 출연으로 데뷔했어요.

 

영화 출연 작품 활동은 7번 방의 선물, 뷰티 인사이드 등이 있고

 

드라마 출연 작품 활동은 천국의 계단, 상속자들, 피노키오, 닥터스 등이 있습니다~

 

최근에 드라마 '천국의 계단' 정주행 했는데 17년 전 드라마 티가 났지만

 

옛 추억도 나서 재밌게 보았어요 ㅎㅎ

 

3. 송지은

 

 

5월 5일생인 송지은은 식스오션스 소속으로

 

2009년 '시크릿' 그룹 < I Want You Back >이라는 곡으로 데뷔했어요.

 

드라마 출연 작품 활동은 첫사랑 불변의 법칙, 애타는 로맨스 등이 있습니다~

 

2014년에 나온 '예쁜 나이 25살' 이란 곡은 제가 아직도 좋아해서 즐겨 듣는 노레예요 ♡

 

4. 윤아

 

 

5월 30일생인 윤아는 임윤아가 본명이고 SM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

 

2007년 '소녀시대' 그룹 < 다시 만난 세계 >라는 곡으로 데뷔했어요.

 

영화 출연 작품 활동은 엑시트 등이 있습니다~

 

영화 '엑시트'는 세 번이나 봤지만 윤아.. 정말 볼수록 이뻐요 ㅠㅠ 

 

5. 경리

 

경리 인스타그램

 

7월 5일생인 경리는 박경리가 본명이고 YNK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

 

2010년 '나인뮤지스' 그룹 < Let's Have A Party >라는 곡으로 데뷔했어요.

 

고양이상 대표 연예인이 경리인 만큼 도도한 고양이처럼 생겼어요 ㅎㅎ

 

 6. 강민경

 

 

8월 3일생 강민경은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

 

2008년 '다비치' 그룹 < Amaranth >라는 곡으로 데뷔했어요.

 

청순 = 강민경이라고 할 정도로 흰 피부에 저 보조개..

 

여전히 동안 얼굴을 가지고 계시네요 ㅎㅎ

 

7. 한선화

 

 

10월 6일생 한선화는 키이스트 소속으로 

 

2009년 '시크릿' 그룹 < I Want You Back >이라는 곡으로 데뷔했어요.

 

드라마 출연 작품 활동은 연애 말고 결혼, 구해줘 2 등이 있습니다~

 

아이돌 때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배우 분위기가 너무 잘 어울려서

 

드라마 '연애 말고 결혼'에 출연했을 때 못 알아볼 뻔했어요!!

 

연기도 너무 잘해서 넋 놓고 보게 돼요 ㅎㅎ

 

총 7명의 90년생 여자 연예인 소개를 간단하게 해 보았는데요.

 

다음 포스팅은 90년생 남자 연예인 소개를 해볼게요!

 

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!

 
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~~